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개최 기원,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 후원금 2억원 기탁

디지털소식

by 디지털소식 2022. 9. 1.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 산림엑스포 후원금 전달식 <사진=강원도>

[디지털강원]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협의회장 조두형)는 지난 8월 31()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에 후원금 2억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진태 조직위원장을 비롯하여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인 15개 지역 산림조합장박영선 산림조합중앙회강원지역본부장전진표 사무처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조합장협의회는 조직위원회와 지난해 10월 14일 산림엑스포 행사기간 동안 상호 협력과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었다.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 산림엑스포 후원금 전달식 <사진=강원도>

산림조합장협의회장은 “강원도에서 세계 최초의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국제행사 규모로 개최됨을 임업인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며강원지역 15개 산림조합과 3만 5천여 명의 산림조합원은 산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장(김진태)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산림 분야의 발전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을 위하여 흔쾌히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산림엑스포인 만큼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엑스포를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인류의 미래산림에서 찾는다”를 주제로, 2023년 5월 4일부터 6월 6일까지 34일간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하여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고성(DMZ박물관), 속초(설악산자생식물원), 인제(만해마을), 양양(송이밸리자연휴양림총 4개 시군 부행사장에서 다양한 전시체험학술행사로 진행된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