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청년 농업인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 출시 화제!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1. 10. 1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 원주시 4-H연합회 신승빈 사무국장 직접 재배 황야 복숭아 사용

 - 과일의 맛 그대로 담아 향긋한 향기와 국산 사향 벌꿀의 달콤함 환상 조화


세즌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 신승빈 <사진=원주시>

[디지털강원] 원주지역 청년 농업인이 직접 기른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가 개발돼 화제다.

 

원주시는 최근 원주시 4-H연합회 신승빈 사무국장(소초면, 28) 지역 우수 청년 농업인으로 농촌진흥청의 추천을 받아 재배한 황야 복숭아를 활용해 만든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를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촌진흥청과 세븐일레븐은 지난 8 국내 육성품종  지역특화 농산물의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한  있으며,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는 7  협약에 앞서 출시한 ‘샤인머스켓 에이드’에 이은  번째 청년 농업인 협업 성과물이다.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

‘세븐셀렉트 허니복숭아 에이드’는 강원도 청정지역인 치악산 일대에서 신승빈 씨가 직접 재배한 황야 복숭아를 사용해 특유의 향긋한 향기와 함께 국산 사향 벌꿀의 달콤함도 함께 느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승빈 씨는 소초면에서 복숭아 2㏊를 재배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연구하는 청년 농업인으로 2019 치악산 복숭아 품평회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원주시 농업기술센터 김기준 소장은 “청년 농업인의 신선한 이미지를 담은 상품이 개발돼 전국에 치악산 복숭아를 알릴  있는 좋은 기회가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우수한 원주 농산물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