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채석단지 지정 관련 환경영향평가서 초안 공람 정지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1. 12. 31. 12:35

본문

728x90
반응형

- 원주시, ㈜경기개발에 코로나19 상황 안정 후 주민설명회 개최 통보


[디지털강원] 원주시는 귀래면 귀래리 일원 ㈜경기개발의 원주 채석단지 지정과 관련해 환경영향평가서 초안 공람을 정지하고 향후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되면 주민설명회를 개최하도록 통보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앞서 지난 12 23 개최할 예정이던 주민설명회가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관내 오미크론 확진자 발생 주민들의 감염 우려와 방역 조치 미비로 인해 정상적으로 열리지 못한 있다.

 

이에 지역 주민들이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돼 원하는 주민 모두가 참석할 있는 시기에 다시 설명회를 개최해 달라고 요청한 가운데, 원주시는 행정절차법에 따라 12 30 자로 공람 정지를 공고하고 ㈜경기개발에 코로나19 상황 안정 이후 주민설명회가 개최될 있도록 해달라고 통보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현재까지 원주 채석단지 지정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에 대해 제출된 주민의견서는 유효하고, 추후 공람이 재개되면 사전에 공고할 예정”이라며, “공람 재개 추가 의견 제출이 가능한 만큼, 대응 방안 마련을 위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slife2@hanmail.net]

 

 

원주 귀래면 채석단지 지정 관련 환경영향평가(초안) 공람 시행

- 8월 11일부터 9월 26일까지 공람 및 주민의견서 접수 - ㈜엘케이스톤, 9월 1일 귀래면 도농교류센터에서 설명회 개최 예정 [디지털강원] 원주시는 귀래면 귀래리 산176-1번지 일원 ㈜엘케이스톤 석

digitalgw.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