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54회 강원도 4-H경진대회, 청년농부 페스타 열어

디지털소식

by 디지털소식 2022. 9. 27. 12:10

본문

728x90
반응형

- 도전하는 젊은 농촌! 꿈에 그린(Green) 강원농업! 

- 9. 29.~30., 양구군, 300명(4-H회원, 4-H지도자, 지역주민 등)   

- (개회식) 9. 29.(목) 13:30, 양구군문화복지센터

- 발표경진(저탄소·과학영농 아이디어 등), 사진경진(탄소중립 실천 활동사진 등)  화합행사(건강한 청년농부 선발, 농업 골든벨 등), 시군4-H연합회 부스경진 등


[디지털강원] 강원도농업기술원(원장 임상현)에서 주관하고 강원도4-H연합회(회장 최혁진)에서 주최하는 “제54 강원도4-H경진대회청년농부 페스타” 오는 29(), 강원도 4-H회원과 지도교사  300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구군 문화복지센터에서 개최한다.

 

“도전하는 젊은 농촌꿈에 그린(green) 강원농업!”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과학영농의 선도주자인 4-H청년농업인을 육성하고지·덕·노·체의 클로버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식전공연으로 도립문화예술단 ‘자락’팀이 공연을 하고 4-H활동에 공로가  회원들에게 표창장도 수여된다또한 저탄소·과학영농 아이디어 발표경진과 탄소중립 실천 활동사진 경진화합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강원도4-H연합회 최혁진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4-H이념을 알리고미래 농업을 이끌어  4-H청년농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농업·농촌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