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진태 도지사, 강원2024 준비상황 점검에 또 점검, 개막 전까지 매주 챙긴다.

디지털소식/강원특별자치도

by 디지털소식 2023. 12. 31. 11:51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강원특별자치도>

 

[디지털강원]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도지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대회가 22일 남은 시점에서 개막식 전까지 앞으로 매주 1회 강원특별자치도 행정지원본부 보고회를 개최하여 준비상황을 직접 챙길 예정이다.

 

반응형

 

김 지사는 그 첫 번째 회의로 12월 28일 도청에서 경제부지사와 각 실국장 및 개최도시 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그간 분야별 대회 지원 준비상황을 보고받았다.

 

 

 

김진태 도지사, 강원2024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막바지 준비상황 직접 챙긴다

- 12. 26. 평창 조직위원회 사무소 방문, 도와 조직위 원팀 전력질주 당부 -“남은 기간 매주 도 자체점검회의를 통해 작은 부분도 소홀함 없이 챙길 계획” [디지털강원]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

digitalgw.tistory.com

 

특히, 대회 전반의 준비상황은 물론 강원2024에 방문하는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대회 안전, 소방, 보건의료, 제설 등의 대책을 꼼꼼하게 점검하는 한편, 대회 기간 각 개최도시에서 K-POP 공연, 페스티벌 사이트* 등을 포함 다양한 문화행사가 같이 열리는 만큼 많은 도민들이 참여해서 경기도 보고 문화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도록 도와 각 시군이 관중 참여에도 더욱 노력해 줄 것을 주문하였다.

  • 페스티벌 사이트: 경쟁․학습․공유를 경험한다는 청소년 올림픽의 목표 달성을 위해 경기, 선수 교육, 지역청소년 활동, 의식행사 등 대회 핵심요소 체험의 장

 

 

2024년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한파, “심신회복차량”, “힐링버스”로 녹인다.

[디지털강원] 2024년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기간중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재해구호협회에서 지원하는 “심신회복차량”과 “힐링버스”를 평창의 매서운 바람을 피할 수 있는 쉼터 공간으로

digitalgw.tistory.com

 

끝으로, 김진태 도지사는 강원자치도와 개최시군에서 준비하고 있는 계획들이 모두 현장에서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사소한 부분까지 철저히 점검할 것을 당부하며 이날 점검회의를 마무리하였다.

 

다음 두 번째 점검회의는 2024년 1월 3일 16시에 도청에서 열릴 예정이다.

 

[디지털강원 기사원문]

 

김진태 도지사, 강원2024 준비상황 점검에 또 점검, 개막 전까지 매주 챙긴다.

김진태 도지사, 강원2024 준비상황 점검에 또 점검, 개막 전까지 매주 챙긴다. / [디지털강원] 강원지역 및 국내외 소식을 공유하는 인터넷신문사. SNS를 기반으로 성장하여 예능, 다큐, 홍보등 각

www.digitalgw.co.kr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