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월군, 『별이 빛나는 은하수길』 야간경관 명소로 새단장

디지털소식/영월

by 디지털소식 2023. 12. 26. 15:53

본문

728x90
반응형

별이 빛나는 은하수길’ 야간경관 명소로 새단장 <사진=영월군>

 

[디지털강원] 영월군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 및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야간경관 명소 조성을 완료하였다.

 

반응형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영월읍 중앙로 일대에 터널형 은하수 조명 및 가로등 은하수판 조명 설치로 이색적인 야간 볼거리를 제공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주민 및 방문객의 만족도 증대, 주변 상권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에 조성한 ‘별이 빛나는 은하수길’에 좀 더 특색있는 연출을 가미하여,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연말연시를 기해 아름다운 영월의 야간경관을 보고 즐기며, 지역주민과 방문객 모두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색있는 경관 사업을 지속 추진하여 아름다운 도시 영월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강원 기사원문]

 

‘별이 빛나는 은하수길’ 야간경관 명소로 새단장

‘별이 빛나는 은하수길’ 야간경관 명소로 새단장 / [디지털강원] 강원지역 및 국내외 소식을 공유하는 인터넷신문사. SNS를 기반으로 성장하여 예능, 다큐, 홍보등 각종 영상물 제작에 특화되

www.digitalgw.co.kr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