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개관 12주년 기념식 및 바자회 개최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2. 12. 26. 07:57

본문

728x90
반응형

- 더하고 나눔으로 이루어 낸 지난 12년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강기완 센터장과 함께 <사진=디지털강원>

[디지털강원]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센터장 강기완)는 지난 21일 원주 웨딩타운에서 제12주년 개관 기념식 및 바자회를 개최했다.

 

1부 행사로 이 날 오전 10시에 시작한 바자회는 미술품과 의류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생필품을 선보였다. 

 

폭설과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바자회장에는 많은 시민들이 방문했다.

 

강기완 센터장은 "바자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센터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과, 물품기부에 힘써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수익금 전액은 복지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주르원주봉사단 김동희 사무국장과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단장, 그리고 인기 배우 윤서현이 함께 바자회 활동에 나서면서 행사장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었다.

 

이봉주 선수는 "이렇게 따뜻한 행사가 개최되어서 달려왔다. 또 이런 행사를 통해서 이웃을 돕고 소외계층을 위해 진행되는 이런 행사가 참 아름답다. 연말연시를 맞아 저도 참여하게 되어 의미 있는 그런 시간이 되었다"면서 "이런 행사는 언제든지 달려가서 함께 할 그런 마음가짐이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여러모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다들 힘내셔서 내년엔 더욱 발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는 응원도 곁들였다.

 

"좋은 행사에 좋은 마음으로 참여하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다"는 배우 윤서현은 "원주가 고향은 아니지만 봉주르원주 봉사단장인 이봉주 선수와 중학교 친구이고 또 봉사단 김동희씨를 만나게 되어 원주에서 자주 봉사활동을 해 왔다. 또 소망주기 센터장님을 뵙게 되면서 원주와 인연을 이어 갔다"고 말했다.

 

윤서현은 2023년 상반기 중에 넷플릭스와 JTBC 방영예정인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배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앞서 이봉주 선수와 탤런트 윤서현은 지난 20일 원주시자원봉사센터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2부 행사로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개관 12주년 기념식에서는 우수봉사활동자 시상과 장학금 전달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역 내 각계각층의 셀럽들이 참여해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수상자 현황

강원도지사상(우체국물류지원단 원주사업소장 김상원, 원주소방서 원주남서의용소방대장 이동원, 정병원장 정우문), 강원도의회 의장상(금대초등학교 김은혜, 벨라시티 1차 어린이집 이은영, 원주시다함께돌봄센터 태장마을 이자연), 원주시장상(원동기업 대표 김현희), 원주시의회 의장상(강릉원주대학교 원주캠퍼스 지예은, 경동대학교 메디컬캠퍼스 김래선, 한우리 독서토론논술 원주지부 단계교습소 오은미), 박정하 국회의원상(묵이네 축산 대표 원경묵, 봉주르원주 김동희, 명성 숯불구이 대표 채병준), 송기헌 국회의원상(단효우리그림연구소장 심단효, 구봉회 봉사단체, 원주파랑맘), 감사패(국민마라토너 이봉주, 배우 윤서현, KT강원고객본부 송홍재)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는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일정한 시설과 전문 인력을 갖추고 지역 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복지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하여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과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다.

 

[디지털강원 기사원문]

https://www.digitalgw.co.kr/news/view.php?no=1197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개관 12주년 기념식 및 바자회 개최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개관 12주년 기념식 및 바자회 개최 / [디지털강원] 강원지역 및 국내외 소식을 공유하는 인터넷신문사. SNS를 기반으로 성장하여 예능, 다큐, 홍보등 각종 영상물 제작에

www.digitalgw.co.kr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