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회 ‘그리다 상지대길’ 전시회 개최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2. 11. 14. 13:02

본문

728x90
반응형

- 11.16.(수)~11.20.(일), 상지대길 골목형 상점가 일원(상지대길 60, 1층) 

- 상지대학교 예술대학 4개 학과 연합전시, 소규모 플리마켓 등 운영


그리다 상지대길 전시회 (포스터=원주시)

[디지털강원] 그리다 상지대길전시회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상지대길 골목형 상점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상지대길 골목형 상점가를 문화가 어우러진 특화 거리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구성원들이 함께 그려나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첫 번째 이야기는 상지대학교 예술대학 4개 학과의 연합전시로 산업디자인학과 38, 시각영상디자인학과 27, 생활조형디자인학과 13, 패션디자인학과 참여형 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전시장 내 소규모 플리마켓도 동시에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 상점가 이용 영수증을 가져오면 전시작품 투표권을 증정하며, 전시장 및 포토존을 활용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도경제진흥원 및 상인회뿐 아니라 상권 주요 고객이기도 한 상지대학교의 다양한 학생들로 구성된 WMC팀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상점가를 구성하는 여러 구성원들이 하나의 문화콘텐츠를 창출해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원주시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는 전공과 재능을 뽐낼 무대와 기회를, 상점가 고객 및 지역 주민들에게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해 단순 상점가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기획 전시를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