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혜영 태장1동장, 2024년 공무원미술전 ‘인사혁신처장상’ 수상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4. 11. 7. 08:47

본문

728x90
반응형

 

[AD]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


- 총 801점 접수해 50점 선정·시상
- 11월 8일(금)부터 15일(금)까지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1층 로비 전시


'이 또한 지나가리라' - 이혜영 작(作) <사진=원주시>

 

[디지털강원] 이혜영 태장1동장은 인사혁신처에서 개최한 2024년 공무원미술전에서 서양화 부문 인사혁신처장상을 수상했다.

 

인사혁신처가 주최하고 공무원연금공단이 주관하는 공무원미술전은 전·현직 공무원, 공무직 및 기간제 직원을 대상으로 공무원의 예술적 재능 계발 및 정서 함양, 창의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공직 분위기 조성 등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혜영 동장은 지난 9월부터 10월에 진행된 전문심사위원단의 심사와 온라인 대국민 심사를 거쳐 서양화(작품명: 이 또한 지나가리라) 부문에서 인사혁신처장상(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오는 8일(금) 정부세종청사에서 시상식이 진행되며, 8일(금)부터 15일(금)까지 청사 중앙동 1층 로비에서 작품을 전시한다.

 

공무원미술전 작품집은 11월경 누리집(갤러리-공무원 미술집-역대수상 작품집)에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혜영 동장은 공무원과 민간인이 함께하는 원주드로잉 동아리에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원주드로잉은 매년 아이러브아트 원주시민작가전 참가, 원주시 평생학습축제전 전시·체험부스 운영, 매년 12월 정기회원전(원주시립중앙도서관)을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D] 원주벨스영어학원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AD]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성공기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