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트레킹 행사’ 춘천 봄내 실레이야기길에서 성료

디지털소식/강원특별자치도

by 디지털소식 2023. 6. 6. 19:18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강원도>

[디지털강원]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트레킹 행사를 지난 3일(토) 춘천 김유정 문학촌에서 개최하였다.

 

반응형

 

전국 각지에서 모인 1천여 명의 관광객들은 춘천의 대표 걷는 길로 알려진 봄내 실레이야기길을 걸으며,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출범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춘천 실레마을은 마을 모양이 마치 옴팍한 떡시루 같다고 하여 실레라고 불리며, 김유정의 소설 ‘고향’ ‘동백꽃’ 등 12편이 이곳을 배경으로 쓰인 곳이기도 하다. 하트 모양의 실레이야길은 총거리 5.2km로 금병산 자락을 돌아 원점회귀하는 코스로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지인 가족 등과 함께 수도권에서 방문한 행사 참가자 대부분은 트레킹 후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막국수와 닭갈비를 먹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며, 특히 행사장에 조성된 지역 특산품 판매 부스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강원도관광재단 직원 일동은 주변 관광지 정화를 위한 플로깅 봉사활동의 시간을 가졌으며, 더불어 도내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과 장애우 가족들을 초청하여 모두가 함께 어울려 강원특별자치도의 출범을 축하하는 뜻깊은 트레킹 행사로 마무리되었다.

새로워진 강원특별자치도!

[디지털강원 기사원문]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트레킹 행사’ 춘천 봄내 실레이야기길에서 성료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트레킹 행사’ 춘천 봄내 실레이야기길에서 성료 / [디지털강원] 강원지역 및 국내외 소식을 공유하는 인터넷신문사. SNS를 기반으로 성장하여 예능, 다큐, 홍보등

www.digitalgw.co.kr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