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골퍼 김효주 선수, 원주연세의료원 기금홍보대사 위촉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2. 12. 30.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 원주연세의료원 새병원 신축을 위한 홍보 활동 수행 예정


김효주 선수, 원주연세의료원 기금홍보대사 위촉식(왼쪽 세번째부터 김효주 선수, 백순구 원주연세의료원장, 김효주 선수 아버지) <사진=원주연세의료원>

[디지털강원] 세계적인 프로골퍼 김효주 선수가 연세대학교 원주연세의료원 기금홍보대사로 나선다.

 

연세대학교 원주연세의료원(의료원장 백순구)은 28일 의료원장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프로골퍼 김효주 선수를 ‘원주연세의료원 기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반응형

 

이날 행사에는 원주연세의료원 백순구 의료원장과 김효주 선수 및 가족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효주 선수는 현재 원주연세의료원에서 추진 중인 ‘새병원 신축사업’의 성공과 기금 모금을 위한 각종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연세대학교 원주연세의료원은 김효주 선수에게 정기적인 건강검진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최적의 컨디션으로 투어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원주시 출생인 김효주 선수는 뛰어난 실력과 성품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골퍼로 현재 KLPGA 통산 14승, LPGA 통산 5승에 빛나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 원주 오크밸리에서 열렸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 투어 대회에서는 최종 공동 3위에 오르며, 경기장을 찾아온 원주 시민과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효주 선수는 “원주에서 나고 자란 시민 중 한 명으로서, 지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원주연세의료원의 새병원 건립 성공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원주연세의료원 백순구 의료원장은 “우리 기관의 1호 기금홍보대사로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김효주 선수를 위촉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하면서 “우리 기관에서 추진 중인 새병원 신축사업과 더불어 김효주 선수 앞으로의 시즌 활동도 승승장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효주 선수를 비롯해 연세대학교 원주연세의료원 ‘새병원 신축사업’ 성공으로 의료 인프라 발전을 염원하는 지역인사들의 관심과 후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지역인사 및 원주의과대학 동문들로 구성된 ‘새병원건립/혁신캠페인 위원회’를 발족하고, 위원장으로 위촉된 ㈜송암시스콤 이해규 회장을 중심으로 새병원건립기금 모금과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활동을 수행해오고 있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