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제23회 치악산 배 특판행사 개최

디지털소식/원주

by 디지털소식 2022. 10. 24. 15:10

본문

728x90
반응형

- 10. 28.(금) ~ 10. 30.(일) 원주원예농협 하나로 클럽 광장 

- 28일 혁신도시 내 원주행복장터,  24일부터 28일까지 혁신도시 입주 공공기관 대상 특판


사배 특판행사 홍보자료 <원주시>

[디지털강원] 원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재수)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원주원예농협 하나로클럽 광장에서‘제23 치악산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치악산 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홍보하기 위해 원주시가 주최하고 치악산  원주시협의회(회장 조덕희) 주관한다.

 

재배 농가 실명제로 안심하고 구입할  있으며, 5 1박스 기준 6~7과와 8  종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품평회 전시와 함께 맛있고 품질 좋은 치악산 배를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며, 택배비는 무료다.

 

원주원예농협 하나로클럽 광장 판매장에서 구매하면 박스당 정품  2개와 믹싱볼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특히, 28일에는 혁신도시  원주행복장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24부터 28일까지는 혁신도시 입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혁신도시몰에서 온라인 신청을 받아 택배로 발송할 예정이다.

 

박인철 로컬푸드과장은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행사가 진행될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해 내실 있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악산 배는 조선시대 중기부터 재배돼 400 년의 역사를 지닌 향토 특산품으로, 왕실을 비롯한 사대부 등이 즐겨 찾았다고 전해지며, 재배 시초는 지금의 원주 무실동 지역이다.

 

또한, 최근 전국 단위 품평회에서 입상을  만큼 풍부한 과즙과 시원한 맛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