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관광재단,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와 함께 스포츠 MICE 목적지로 부상

디지털소식

by 디지털소식 2022. 10. 21. 19:36

본문

728x90
반응형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포스터=강원도>

[디지털강원]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 ‘강원 지역특화 MICE 발굴  육성사업’ 일환으로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2,000 규모로 개최되는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강원도 스포츠 행사로 중점 지원  육성할 계획이라고 20 밝혔다.

 

강원 지역특화 MICE 발굴  육성 지원사업은 강원도 전략산업과 특화산업, 그리고 강원도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콘텐츠(스포츠, 폐광, DMZ) 주제로 도내에서 개최되는 행사를 발굴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인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2022(GoPro FOREST LEAGUE 2022) 미국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행사인 ‘고프로 마운틴 게임’의 한국판으로, 해외 시장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스핀오프 행사로서  의미를 더했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액션’과 ‘숲’ 두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있는 새로운 문화 축제’를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다운힐, 스포츠 클라이밍,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반려견 어질리티 대회와 요가 클래스  프로 선수나 생활 스포츠인, 어린이부터 가족까지 누구나 참여할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실 강의현 실장은 ‘강원도가 스포츠 MICE 목적지로 특화된 만큼 다양한 스포츠 행사들을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해‘운탄고도 스카이 레이스’, ‘키스포츠 페스티벌’, ‘오산 미공군 트레일 레이스’  다양한 스포츠 행사들이 강원도관광재단의 지원과 함께 강원도에서 개최되었으며, 지난달 27일과 28 이틀에 걸쳐 동해시 일원에서 스포츠 MICE 목적지 이미지 제고를 위한 바이어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강길영 기자 slife2@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